사업목적

  • 일상 속 생활문화 활동을 인지하여 생활문화에 대한 인식의 장벽 해소

사업방향

    • 온라인 플랫폼 접근성 제고를 통해 생활문화 사례 공유
    • 생활문화 활성화 사례확산을 통한 참여 장벽 완화
    • 생활문화 활성화 캠페인 추진을 통한 생활문화 브랜드 확산

사업내용

    • 생활문화 온라인 플랫폼 운영 대국민 접근성 확대를 통한 생활문화 참여 확산
    • 생활문화 활동 사례 확산 기초단위 생활문화 활성화, 공동체 생활문화 확산, 생활문화센터 활성화 등 생활문화 우수 활동 사례 확산
    • 생활문화 캠페인 생활문화 활성화 캠페인 추진을 통한 생활문화 활동 인지 및 정책 브랜드 확산

사업추진절차

  • 용역입찰

    • 3월~4월

      용역입찰 공고ㆍ선정

  • 캠페인 기획

    • 4월

      생활문화 활성화 캠페인 기획

  • 생활문화 확산 추진

    • 5월~10월

      생활문화 활성화 캠페인 추진

  • 성과관리

    • 11월

      성과 관리

문의처

부서 생활문화팀

연락처 02-2623-3120, 313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