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업목적

    • 민간과 공공의 협력 마케팅을 통한 문화 활동 참여 기회 확대 및 문화가 있는 날 통합 정보 제공으로 국민의 일상 속 문화 향유권 확대 및 문화권 보장

사업목적

    • 문화 향유권 확대를 위한 민간 및 공공기관과 제휴 영역 확장
    • 문화접근성 개선을 위해 문화가 있는 날 맞춤형 통합 정보 제공
    • ‘문화가 있는 날’을 통해 문화(권)가치에 대한 국민의 인식 제고

사업내용

    • 문날TV문날TV 운영을 통한 문화가 있는 날 비대면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및 확산
    • 제휴마케팅분야별 제휴기업 발굴 및 홍보 연계로 문화가 있는 날 참여 시설 확대
    • 온라인채널 및 웹진 운영온라인 콘텐츠 제작을 통한 문화가 있는 날 맞춤형 정보제공
    • 미디어홍보주요계기 언론·옥외 등 미디어 채널 활용 문화가 있는 날 홍보 추진
    • 종합안내센터 운영문화가 있는 날 누리집 운영을 통한 사업안내 및 정보 제공
    • 통계 데이터 관리문화가 있는 날 참여 시설 조사 및 참여 현황 조사·통계
    • 인지도조사대국민 대상(5천명) 문화가 있는 날 인지도 조사 및 성과 측정

문의처

부서 문화가 있는 날 기획팀

연락처 02-2623-3121, 314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