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
구분 |
제목 |
작성일 |
102 |
입찰 |
2022 여가친화지원 누리집 구축 및 운영
|
|
접수기간 : 2022. 05. 17(화) ~ 2022. 05. 27(금) 10:00 |
제안서접수일: 2022- 05- 27 |
소요예산: 78,600,000원 |
70 |
101 |
입찰 |
2022 문화가 있는 날 『문날TV』 운영
|
|
접수기간 : 2022. 03. 31(목) ~ 2022. 05. 10(화) 10:00 |
제안서접수일: 2022-05-02 |
소요예산: 592,500,000원 |
605 |
100 |
입찰 |
2022 문화가 있는 날 SNS(온라인) 채널 운영(재공고)
|
|
접수기간 : 2022. 03. 22(화) ~ 2022. 04. 01(금) 10:00 |
제안서접수일: 2022-03-22 |
소요예산: 129,600,000원 |
564 |
99 |
입찰 |
2022 공식 누리집(진흥원, 문화가 있는 날) 운영
|
|
접수기간 : 2022. 03. 14(월) ~ 2022. 03. 25(금) 10:00 |
제안서접수일: 2022-03-15 |
소요예산: 166,000,000원 |
689 |
98 |
입찰 |
2022 유휴공간 문화재생 활성화 <폐교 활용 문화재생 방안 연구>
|
|
접수기간 : 2022. 03. 07(월) ~ 2022. 03. 18(금) 18:00 |
제안서접수일: 2022-03-07 |
소요예산: 130,000,000원 |
1001 |
97 |
입찰 |
2022 문화가 있는 날 SNS(온라인) 채널 운영
|
|
접수기간 : 2022. 03. 01(화) ~ 2022. 03. 15(화) 10:00 |
제안서접수일: 2022-03-02 |
소요예산: 129,600,000 |
736 |
96 |
입찰 |
2021 문화가 있는 날 캠페인 광고 제작
|
|
접수기간 : 2021. 09. 24(금) ~ 2021. 10. 05(화) 10:00 |
제안서접수일: 2021-09-24 |
소요예산: 110,000,000 |
1953 |
95 |
입찰 |
2021 청춘마이크 페스티벌 운영
|
|
접수기간 : 2021. 09. 06(월) ~ 2021. 09. 15(수) 10:00 |
제안서접수일: 2021-09-06 |
소요예산: 200,000,000 |
2119 |
94 |
입찰 |
2021 문화가 있는 날 캠페인 광고 제작 및 송출
|
|
접수기간 : 2021. 08. 26(목) ~ 2021. 09. 06(월) 10:00 |
제안서접수일: 2021-09-06 |
소요예산: 200,000,000 |
1395 |
93 |
입찰 |
2021 문화가 있는 날 인지도 조사
|
|
접수기간 : 2021. 08. 19(목) ~ 2021. 08. 30(월) 10:00 |
제안서접수일: 2021-08-30 |
소요예산: 30,000,000 |
1425 |